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농협카드 분실신고 방법 Feat. 카드 분실신고&분실신고 해지

by 성공의 정석 2021. 11. 4.
반응형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완전 정복

카드와 관련된 문의를 해야하는 상황이신가요? 관련된 종사자가 아니라면 여간 내용이 복잡하고 여럽다고 느껴질 겁니다. 카드와 관련된 내용들은 쉬운 게 하나도 없는데요. 혜택부터 해서 여러가지 이용 약관을 알아보려면 어려운 것들 투성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카드사의 상담원을 통해서 정보를 얻고 싶을 때가 많은데요. 워낙 이용자들이 많고 문의 내용이 방대하다보니 내가 원하는 때에 바로 고객센터 연결이 안 되는 경우도 잦습니다. 이럴 때는 내가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이랑 직접적으로 연관된 고객센터 번호로 전화를 하면 더 빠르게 연결이 될 수 있습니다.

 

1) 대표번호

우선 가장 많은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번호는 대표번호입니다. 분실신고, 분실신고 해제, 각종 이용 내용 조회 등등은 농협카드 대표 고객센터 번호를 통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농협카드의 대표번호는 1644-4000입니다.

2) 대출, 발급 번호

급하게 카드대출이 필요할 때도 있으실텐데요. 농협 카드대출 전용 번호는 1644-9900이고, 농협카드 발급 신청 전용번호는 1644-2744입니다. 일반인들은 잘 이용할 일이 없는 업무이긴 하지만 농협카드 승인/가맹점 관련 문의는 1644-7400에 해주시면 되고, 국내가 아니라 해외에서 이용 시에는 : 82-2-6942-6478로 전화해주시면 됩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이용시간

농협카드 고객센터 이용 시간은 본인이 하려고 하는 업무에 따라 달라집니다.. 분실신고 같은 경우에는 연중 무휴입니다. 언제든 분실했을 때는 바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역시나 분실 해제를 하는 것도 24시간 가능하며 연중 무휴입니다. 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더 다양한 단축키와 이용 시간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분실신고, 금융 사기 신고 가튼 급박한 내용이 아니라면 웬만한 고객센터 운영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운영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카드 사이트를 통해 조회할 수 있습니다.

https://card.nonghyup.com/IPCI010201.menu

 

 

 

 

농협카드 분실신고 방법

거두절미하고, 분실신고 방법을 찾아오신 분들을 위해 바로 분실신고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분실신고 방법

분실신고는 24시간 내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농협카드 대표 고객센터 번호인 1644-4000번호로 전화를 하셔서 안내에 따라 분실 신고를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버튼 몇번만 누르면 카드 분실신고를 바로 할 수 있게 됩니다.

 

2) 분실신고 해제

분실신고를 해제하는 방법도 동일한데요. 역시나 분실신고 해제를 하실 때에도 1644-4000번호로 전화를 하셔서 해주시면 됩니다. 이 역시도 24시간 내내 가능하니 분실신고를 해제해야겠다고 생각을 하셨으면 언제든 전화하셔서 해지하시면 됩니다. 보이는 ARS라고 하여, 상담사와 연락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등록된 안내에 따라 업무 처리를 하는 방식이 무척 편리해졌습니다. 카드를 분실하고, 그 사실을 인지했다면 언제든지 위의 방법대로 농협카드 분실신고를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